와이디온라인이 모바일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갓오하)’의 길드 시스템 및 신규 캐릭터 5종을 추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갓오하는 지난 28일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시스템인 ‘하이스쿨’을 선공개 했다. 팀레벨 10 이상인 유저는 누구나 길드에 가입할 수 있으며, 30 이상이면 길드 생성도 가능하다. 최초 가입 인원수는 10명으로, 길드 레벨이 높아질수록 가입 최대 인원 또한 증가한다.

현재는 하이스쿨 개교, 입학, 채팅 기능만 공개되었으며,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학교대항전 및 학교매점, 방과후배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필마온, 아르둔, 롯, 좌라, 나탁 태자 등 5종도 추가됐다.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게임 내 이벤트 뽑기를 통해 4~6성의 신규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킬 미니게임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신규 캐릭터 필마온과 아르둔 스킬 사용 시 등장하는 게임 속 미니게임의 형식이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출시 초반부터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길드 시스템 '하이스쿨'이 드디어 공개됐다”며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갓오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에서 확인 가능하며,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이용하면 된다.

채성오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