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일크루즈 해랑. 코레일관광개발 제공

 

● 코레일관광개발, 사연공모전 통해 ‘해랑’ 탑승기회 제공

코레일관광개발과 한국사회복지협의회는 3일부터 13일까지 레일크루즈 ‘해랑’을 주제로 한 사연공모전을 진행한다. 해랑에 탑승해야 하는 사연을 공모 받아 총 7개 팀을 선발해 10월부터 12월 중 해랑 1박 2일 탑승기회를 제공한다. 2008년 11월 첫 출발한 해랑은 국내 최초 호텔식 테마열차로 최근 3년 연속 우수여행상품으로 인정받은 기차여행상품이다. 공모전 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레일크루즈 해랑 홈페이지(www.railcruis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그랜드 케이팝 페스티벌’ 4일 열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4일 저녁 7시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그랜드 케이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소녀시대ㆍ씨엔블루ㆍ비투비ㆍ비스트ㆍ엑소ㆍ샤이니ㆍEXID 등 한류스타 8팀이 출연해 화려한 공연을 선보인다. 공식 홈페이지(www.grandkpopfestival.com)를 통해 사전 등록 하면 선착순으로 좌석이 배정된다. 입장료는 무료다.
  
● 롯데워터파크 동남아 항공권 쏜다

경남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가 동남아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워터파크 매표소나 식음점 등에서 구매한 영수증 하단에 적힌 응모번호를 롯데워터파크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란에 입력하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필리핀 보라카이 왕복항공권(5명),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 왕복항공권(5명)을 증정한다(1인 2매).
 

● 밀레니엄 서울힐튼 ‘선데이 다인 어라운드 브런치’

밀레니엄 서울힐튼이 6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에서 오후 2시 30분까지 선데이 다인 어라운드 브런치를 진행한다. 에피타이저ㆍ수프ㆍ메인요리ㆍ디저트 등을 호텔의 일식당, 중식당, 이탈리안ㆍ프렌치 레스토랑, 다이닝카페 등의 대표 메뉴를 이용해 코스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식사 장소인 1층 로비는 재즈 음악이 흐르고 분수가 흐르는 특별한 브런치 장소로 변신한다. 가격은 11만원이다.
 

▲ 더벨스파. 더 플라자 제공

 

● 더 플라자 호텔, 럭셔리 스파 ‘더벨스파’ 오픈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가 1일 별관 15층에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 ‘더벨스파’를 오픈했다. 1:1 상담을 통해 개인에 맞는 맞춤형 스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특히 국내 스파 업체 가운데 처음으로 최고급 스파 화장품으로 명성이 높은 사투르니아 제품을 사용한다. 총 7개의 스파룸을 갖췄고 실내는 나무, 돌, 식물 등을 이용해 꾸몄다. 오픈을 기념해 9월 한달 이용요금을 50% 할인한다(1회에 한함).

김성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