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김지호]키움증권은 오는 31일 투자 고수들의 미니 강의와 대담형식의 ‘제2회 키움 투자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투자콘서트는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삼박자 투자법’이라는 주제로 금융가 개인투자가로 잘 알려진 이세무사(이정윤, 삼박자 투자법 저자)가 출연한다. 슈퍼개미 이세무사는 키움증권 실전투자대회 4년 연속 수상자로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쌓은 최고의 재테크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세부 일정으로는 1부에서 '주식투자에 대한 동기부여'와 '거래소지수 신고가 시대는 이어질 것인가', '강세장 대비 투자전략', '삼박자투자법과 실제 사례' 등을 주제로 이세무사의 미니강의를 진행한다.

2부에서는 ‘슈퍼개미 이세무사와의 대화’시간으로 토크콘서트가 이어지며 김순영 키움증권 채널K 앵커가 진행한다. 이 시간에는 이세무사가 슈퍼개미로 성장할 수 있었던 생생한 스토리와 최근 화제가 된 샘표식품 지분 취득에 대한 내용도 직접 들어보고 그의 투자 종목을 통한 투자철학과 투자기준을 엿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강연에 참여한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도 준비돼 있으며 이세무사의 삼박자 투자법이라는 책자를 모든 참석 고객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키움 투자콘서트는 당사 채널K를 통해 생중계 할 예정이므로 전국에서 시청 가능하다. 이달 30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영웅문S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김지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