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 카카오톡과 함께 이벤트 실시. / bhc

[한스경제 신진주] 치킨프랜차이즈 bhc가 카카오톡과 함께 치킨 할인행사와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bhc에 따르면 오는 25일부터 한달간 bhc 치킨 한 마리 주문시 최대 5,000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bhc를 친구로 추가한 후 bhc 신메뉴인 곡물치킨 ‘치바고’와 갈릭치킨 ‘치레카’를 비롯해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등 등록된 bhc 치킨 메뉴 한 마리를 주문하면 된다.

할인금액은 3,000원으로 치바고와 치레카를 각각 1만3,000원과 1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존 카카오톡을 통해 모든 브랜드에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소지한 고객은 중복 할인이 가능해 최대 5,000원 할인이 가능하다.

주문한 고객에게는 할인행사 외에 덤으로 여름 필수품인 선크림이 증정된다. 증정품인 토니모리사의 ‘마이써니 퍼펙팅 선블럭’은 수분 베이스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크림으로서 인기 제품 중 하나이다.

bhc는 가맹점 매출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으며 매출 활성화에 크게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행사기간은 5월 25일부터 6월 24일 까지 한달 동안이며 총 33,333개로 한정되어 있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제품 소진시 행사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bhc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유통채널인 카카오톡 주문하기가 활성화 되어 보다 많은 분들이 쉽게 치킨을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진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