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순실 추가 폭로한 노승일 전 K스포츠재단 부장/사진=MBN 뉴스특보 방송화면

[한국스포츠경제 김의기] 노승일 전 K스포츠재단 부장이 뉴스에 출연해 최순실에 대해 추가 폭로를 했다. 그는 최순실에 대해 '만족이란 게 없는 사람'이라고 언급했다. 

24일 종합편성채널 MBN '뉴스특보'에 노승일 전 부장이 출연해 '옆에서 본 최순실은 어떤 사람?'이란 패널들의 질문에 차례대로 대답했다.

먼저 이종근 데일리안 논설실장은 '최순실이 직접 증인 신문을 하는 등 재판을 휘어잡으려고 하는 것이 (최순실) 본인 성격인가 아니면 최경재 변호사에 의한 주문인가'라는 질문을 했다. 이에 노 전 부장은 웃으며 "그건 최순실 보인 캐릭터다. 같이 일해본 결과 최순실이 충분히 그렇게 할 수 있다"고 대답했다.

이어 노 전 부장은 "영화 부러진화살을 봤는데 안성기 씨가 억울한 상황에서 변론을 하더라. 근데 억울할 것도 없는 최순실 씨가 부러진 화살의 안성기 씨를 흉내내는 것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말했다. 

한편 '최순실이 왜 그렇게 돈에 집착하냐. 돈이 없냐'라는 질문에 노 전 부장은 "부동산 등 돈은 많다. 그러나 욕심이 과하다. 최순실이란 사람은 만족이란 게 없다. 충족이란 것도 없다. 박근혜 전 대통령의 노후를 위해서 이익을 추구한 것 같지도 않다"라고 말했다.

김의기 인턴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