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업계가 하반기 공개 채용 진행에 한창이다. 넥슨, 스마일게이트, NHN엔터테인먼트 제공

 

국내 법인을 두고 있는 게임사들이 일제히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대대적인 하반기 채용을 통해 인재 찾기에 나선 모습이다.

먼저 넥슨 컴퍼니는 오는 22일까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넥슨, 넥슨GT, 네오플, 엔도어즈, 띵소프트, 불리언게임즈 등 총 6개 법인이 참여했다.

주요 모집분야는 게임 기획, 아트, 프로그래밍, 게임사업, 해외사업, 플랫폼엔지니어 분야로, 법인마다 다소 차이가 있다. 신입은 기졸업자 또는 2016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학점,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와 관계 없이 지원할 수 있다. 경력은 1년 이상의 관련 업무 경험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입사 지원서는 22일 오후 5시까지 공개 채용 사이트(http://career.nexon.com)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한다.

스마일게이트 그룹도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게임기획·개발, 플랫폼사업·개발, 게임사업(퍼블리싱), 경영지원 등 총 6개의 부문이다. 입사전형은 서류 통과 후 1차 실무면접, 2차 및 3차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2016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홈페이지(http://www.smilegate.com)를 통해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다.

NHN엔터테인먼트의 경우 16일까지 소프트웨어 개발 직군을 모집한다. 간편결제 시스템 ‘페이코(PAYCO)’ 등 IT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새로운 인재를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업무는 서비스 구축에 필요한 클라우드·미디어·검색·광고 등 플랫폼 개발이다. 모바일, PC 환경 웹 서비스 개발과 함께 모바일 앱과 클라이언트 SDK(AOS/iOS) 개발 업무도 수행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2016년 2월 또는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에 한한다. 희망자는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nhnent.com)에 접속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역시 다양한 분야의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주요 모집분야는 아트&애니메이션, 디자인, 엔지니어링, 프로덕션, 운영 등이다.

희망자는 관련 홈페이지(http://jobs.blizzard.com)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채성오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