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김재웅]제네시스가 GV80 콘셉트를 국내에 공개하고 제네시스 알리기에 나선다.

제네시스는 19일부터 오는 7월 9일까지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제네시스 스튜디오에 GV80 콘셉트카를 전시하는 ‘GV80 콘셉트 쇼케이스’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GV80콘셉트를 전시하고 디자인 철학을 소개할 계획이다. 제네시스 제공

이번 쇼케이스는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을 고객들에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는 내용으로 이뤄진다. GV80콘셉트와 G80 스포트, G90 스페셜 에디션도 함께 선보인다.

누구든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방문하면 전시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미리 예약한 고객에게는 도슨트 투어와 제네시스 라인업 시승기회도 제공한다.

또 오는 27일일부터 7월 6일까지 3회에 걸쳐 ‘제네시스 디자이너와의 만남’도 열린다. 이상엽 스타일링 담당 상무와 윤일헌 디자인팀장, 보제나랄로바 칼라팀 팀장이 제네시스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갈 계획이다.

참가 희망자는 20일부터 제네시스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개별 통보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브랜드는 우수한 상품성과 디자인, 서비스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더욱 많은 고객이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경험을 기반으로 한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웅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