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 프린세스 크루즈/ 사진=하나투어

■ 하나투어 세계일주 크루즈 상품 출시

하나투어가 세계일주 크루즈 상품을 출시했다. 호주 시드니에서 시작해 인도양, 지중해, 대서양, 태평양을 차례로 항해하며 27개국 41개 기항지를 110일에 걸쳐 방문하는 일정이다. 여행객이 탑승하는 크루즈는 초호화 크루즈선인 ‘씨 프린세스’다. 1,000여개의 객실을 갖췄으며 탑승 승무원만 900여명에 달한다. 쇼핑센터, 극장, 공연장, 클럽, 수영장, 스파, 조깅트랙과 피트니스센터 등도 갖추고 있다. 출발일은 2018년 6월4일, 도착일은 2018년 9월21일(인천 기준)이다. 발코니 선실 기준으로 3,713만원.

▲ 캐리비안 베이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 사진=에버랜드 제공

■ 캐리비안 베이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

캐리비안 베이가 8월20일까지 메가 웨이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기간 ‘퀸젤’ ‘올즈웰’ ‘프라이밋’ 등 유명 클럽 DJ들의 화려한 디제잉과 댄스 쇼가 이어진다. 야외 파도풀은 서핑을 체험장으로 꾸며진다. 전문강사에게 서핑 타는 법을 교육 받은 후 서핑을 즐길 수 있다. 서핑 체험료는 1인당 3만원. 7월9일까지 매주 금~일요일에는 플라잉보드 월드 챔피언쇼가 펼쳐진다(무료).

▲ 패밀리스파 야외존/ 사진=곤지암리조트

■ 곤지암리조트 패밀리스파 야외존 오픈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가 23일 패밀리스파 야외존을 오픈한다. 야외 물놀이와 다양한 테마의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야외존에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스위밍풀, 어린이 전용 공간 EQ풀, 에어버블을 이용한 수(水)치료와 감성조명을 이용한 컬러테라피를 체험할 수 있는 마인드풀 등이 갖춰져 있다. 인도어풀(실내)에는 마사지 링, 버블 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액티브 풀, 을 비롯해 사막의 기후를 체험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사하라룸 등이 갖춰져 있다. 패밀리스파 이용요금은 성인 주중 3만8,000원, 주말 및 공휴일 4만9,000원, 소인 주중 2만9,000원, 주말 및 공휴일 3만8,000원.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VIP 투어/ 사진=한화 호텔 앤드 리조트

■ 한화 아쿠아플라넷, 다양한 교육ㆍ체험 프로그램 선보여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이 다양한 교육ㆍ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초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비버의 생태설명회, 먹이체험 등으로 구성된 비버 스쿨을 운영 중이다. 1인 1만5,000원.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전문가의 설명을 들으며 수달 먹이주기 체험, 오션아레나 돌고래 공연 관람 및 백사이드 투어 등을 연계한 VIP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1인 7만2,000원(방문 3일전 예약). 이 외에도 전문강사와 함께 하는 체험다이빙을 비롯해 방문객들의 여행패턴에 맞춘 다양한 제휴 패키지 상품을 판매 중이다.

▲ 루트탑 태닝존/ 사진=켄싱턴 호텔 제주

■ 켄싱턴 제주 루프탑 태닝 존 오픈

켄싱턴 제주 호텔이 투숙객 전용 루프 탑 태닝존을 오픈했다. 루프탑 태닝존에는 아이스 태닝을 즐길 수 있는 쿨매트와 냉풍기 등을 갖춘 캐노피 태닝 베드, 건강한 태닝을 위한 선 케어 오일 스프레이 등이 갖춰져 있다. 제주의 자연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루프 탑 스파티 바(BAR)도 최근 오픈했다. 스파티 바는 정오부터 자정까지 운영된다. 칵테일 1잔당 1만원.

김성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