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김재웅]카카오택시로 재규어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재규어코리아는 26일부터 오는 8월 18일까지 카카오 택시를 부르면 재규어 주력모델이 오는 이벤트인 ‘브리티시 럭셔리 드라이빙’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재규어는 카카오 택시를 부른 고객에 재규어의 XE와 XF, F-PACE를 보내준다. 출발지와 목적지를 반영해 무작위로 배정되며, 택시비 요금도 받지 않는다.

재규어 택시에는 고객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도 함께 한다. 재규어 브랜드 전문 교육 과정을 이수한 영국 신사 콘셉트의 드라이버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를 제공한다. 실내에는 음료가 마련되며, 재규어의 브랜드 상품과 액세서리도 확인할 수 있다.

▲ 재규어코리아는 카카오택시를 부른 고객 중 무작위로 재규어 주력 모델과 브랜드 전문 교육 과정을 이수한 드라이버를 배치하고 고품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재규어 코리아 제공

시승 후에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백정현 재규어 코리아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재규어만이 갖고 있는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과 우수한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재규어와 함께 일상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재웅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