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사진=엘리시안강촌 리조트

[한국스포츠경제 김성환]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이 12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소셜 판매 사이트 ‘위메프’를 통해 2017/28 스키시즌권을 특가 판매한다.

판매 시즌권은 전일권, 주중권, 야심권, 심야권 등으로 구성됐다. 전일권은 대인 29만원, 소인 20만원, 유아 및 미취학 아동은 9만원이다. 19세 이하 청소년과 65세 이상 시니어 대상 전일권은 23만원이다. 이 외에 주중권, 야심권, 심야권은 대인 기준 각각 22만원, 17만원, 8만원이다.

이 외에 ‘위드유’ 시즌권이 처음으로 선보였다. 기존에는 개인 시즌권 외에 2인용, 3인용 시즌권은 직계 가족만 구매할 수 있었다. 위드유 시즌권은 이러한 불편을 없앤 것으로 가족에 한정하지 않고 누구나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한 2~3인용 시즌권이다. 전일권, 야심권, 심야권 등 종류별로 선보인다.

시즌권 구매자에게 맴버스 라운지 이용,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콘도, 골프장, 스키장, 부대시설 등 특별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 시즌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 주요 경기 입장권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서울춘천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수도권에 약 50분 만에 도착할 수 있다. 특히 스키장 입구에 경춘선 백양리역(엘리시안강촌역)이 있어 서울에서 전철로 약 5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상봉역 외에 청량리역에서도 스키장까지 전철이 운행 예정이다.

시즌권 구매와 관련한 정보는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