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 대명리조트 제공

■ 대명, 제주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 인수

대명코퍼레이션이 약 40억원에 드라마 ‘올인’ ‘태양을 삼켜라’ 등의 촬영지로 알려진 제주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의 경영권을 인수했다. 2002년 12월 개관한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는 고급형 별장 객실과 호텔형 객실 등 414실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대명코퍼레이션은 리조트 운영 노하우를 통한 수익성 극대화와 리조트 제휴 전략을 확대하는 한편,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안정적인 수요를 창출할 계획이다. 대명코퍼레이션은 최근 대명리조트 천안(옛 테딘리조트)에 이어 샤인빌 럭셔리 리조트 인수로 사업다각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나이트 사파리. 에버랜드 제공

■ 에버랜드ㆍ캐리비안 베이, 22일부터 밤 11시까지 야간개장

에버랜드가 22일부터 8월15일까지 밤 11시까지 야간 개장한다. 24일부터 8월20일까지 매일 밤 8시부터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반딧불이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 운영하고 21일부터는 야행성 맹수들을 관찰하는 나이트 사파리를 진행한다. 24일부터 8월15일까지 전문 사육사의 설명, 저녁 식사 등을 포함한 선셋 사파리 프로그램도 진행한다(일일 100명 사전예약). 캐리비안 베이는 8월15일까지 플라이보드 월드 챔피언쇼를 야간에 진행하고 주말 클럽 DJ 파티를 저녁 7시까지 연장한다.

▲ 백두산 천지. 하나투어 제공

■ 하나투어 ‘스타강사’와 떠나는 백두산 여행상품 출시

하나투어가 쉽고 재미있는 역사 강의로 유명한 스타강사 은동진과 함께 떠나는 백두산 역사테마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천지를 등반하고 윤동주 생가, 3.1운동 묘소, 광개토대왕비 등 백두산 곳곳의 역사 유적지를 돌아보는 4일 일정의 상품이다. 8월15일부터 21일까지 매일 출발하며 상품가격은 84만9,000원. 백두산은 7~8월이 여행 적기로 교통편 등 인프라가 부족해 패키지 여행이 편하다.

■ 대한항공 여행사진공모전 작품 접수

대한항공은 24일부터 9월1일까지 제24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은 명실공히 국내 최고 권위의 여행사진 공모전으로 매년 국내외 아름다운 자연환경, 진솔한 삶의 현장 등 수준 높은 사진 작품들이 출품되고 있다. 공모전은 일반부문과 특별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일반부문은 여행의 추억을 담은 작품을, 특별부문은 ‘줌업평창’이라는 주제로 강원도의 아름다운 사계(四季) 또는 자연, 문화, 예술과 관련된 작품을 공모한다. 관련 정보는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다.

▲ '은하수' 여름 보양식. 세종호텔 제공

■ 세종호텔 한식뷔페 ‘은하수’ 40주년 이벤트

세종호텔 한식 뷔페 은하수가 오픈 40주년을 맞아 8월11일까지 해신탕ㆍ초계냉채ㆍ장어 맑은탕 등 여름보양식 3종류를 별도 섹션에서 제공한다. 은하수는 1978년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한식을 뷔페로 구성해 선보인 곳으로 매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각 지방의 별미를 제공하고 있다. 정월 떡잔치, 궁중요리, 꽃요리 등 테마별 뷔페를 선보여 한식의 맛을 잘 살려낸다는 평가로 국내외 미식가들이 즐겨 찾고 있다.

김성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