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정영선] 캔들테라피 전문기업 폴세 퀸비캔들이 최근 열린 소비재박람회에서 소비자와 기업간 비즈니스(B2B) 업체들로부터 관심을 모았다. 

폴세 퀸비캔들은 지난달 일산 킨텐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 국내 최대 소비재박람회인 메가쇼에 참석해 새로운 신제품을 내놨다. 

폴세 퀸비캔들이 선보인 신상품은 미국 루트캔들에서 수입한 3WICK심지의 대용량 캔들로서 현대양봉의 아버지 A.I.루트가 설립한 회사만이 가질 수 있는 비즈왁스 전문기술이 녹여 있다. 또 루트 캔들의 핵심가치인 인품, 혁신, 힘, 성실, 정직, 독창성의 철학까지 표현해 우아함과 정교함을 갖췄다. 

또 세계 60개국에 수출되는 이태리 리틀도&리틀독 차량용 방향제를 새롭게 선보였다. 리틀조&리틀독 차량용 방향제는 3D 캐릭터로 제작됐다. 다른 화학향 차량용 방향제와 달리 역한 냄새가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폴세 퀸비캔들은 "천연캔들과 방향제는 물론 유기농 기초 바디 제품 등 제품 하나 하나에 담긴 아로마 테라피의 힐링 요소까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영선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