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리조트속소/ 사진=롯데호텔

■ 롯데리조트속초 20일 그랜드 오픈

롯데리조트속초가 20일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에 오픈한다. 롯데리조트속초는 제주 롯데아트빌라스, 롯데리조트 부여에 이은 롯데호텔의 세 번째 리조트다. 대지면적 약 2만1,000평, 지상 9층, 지하 3층 규모의 롯데리조트속초는 호텔 173실, 콘도 219실 등 총 392실을 갖추고 있다.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이 외에 동해를 조망할 수 있는 650평 규모의 투숙객 전용 인피니티풀과 루프탑 바, 최대 2,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 웰빙형 한식레스토랑, 키즈파크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췄다. 롯데리조트속초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한 ‘헬로우 속초’ 특가 패키지(19만원부터)를 20일부터 판매된다.

▲ 곤지암리조트 지역먹거리/ 사진=곤지암리조트

■ 곤지암리조트 ‘광주 로컬푸드 신메뉴’ 출시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서브원 곤지암리조트가 22일부터 9월말까지 경기도 광주 퇴촌의 대표 특산물인 토마토를 이용한 ‘웰빙’ 신메뉴를 1일 50개 한정 판매한다. 또 말린 퇴촌 토마토를 넣어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토마토빵, 햇토마토와 약쑥, 계피 등 10여가지 재료를 넣어 담근 토마토장아찌 등 리조트 셰프들이 수제로 만든 메뉴를 리조트 내 카페테리아, 정상휴게소 등에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주말마다 열리는 패밀리마켓을 통해 청정 산양삼음료와 함께 곤지암에서 재배한 블루베리, 딸기로 만든 과일청, 과일잼을 판매하고 카페라운지에서는 도토리가루를 이용해 만든 도토리샌드를 한정 판매한다.

▲ 강원랜드 컨벤션호텔/ 사진=강원랜드

■ 강원랜드 ‘컨벤션호텔 세트권’ 특가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강원랜드가 15일부터 8월20일까지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컨벤션호텔 세트권을 판매한다. 세트권은 컨벤션호텔 슈페리어 객실을 주중과 주말에 각 1박씩 이용할 수 있는 객실숙박권 2매와 2인 조식뷔페 할인권(20%) 2매로 구성됐다. 가격은 18만원이다. 이 기간 강원랜드호텔 또는 컨벤션호텔 투숙객은 특가로 구성된 세트권을 1인 최대 5매까지 호텔 프론트데스크에서 현장 구매할 수 있다. 세트권은 올해 가을시즌(9월1일부터 11월30일)을 포함해 내년 봄시즌(내년 3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단 연휴기간 제외).

▲ 롤링힐스호텔 로비/ 사진=롤링힐스호텔

■ 롤링힐스 호텔 ‘2017 원먼스 페스티벌’ 오픈 연주회 개최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롤링힐스 호텔이 22일 호텔 로비에서 2017 원먼스 페스티벌 일환으로 오픈 연주회를 개최한다. 하피스트 심소정과 홍지우, 피아니스트 김성은이 협주곡을 중심으로 1 시간여 동안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줄 예정이다. 원먼스 페스티벌은 7월 한 달간 전세계 30여곳에서 동시에 열리는 음악 축제로 ‘일상에 살아 있는 예술’이란 취지로 문화 공간 활성화 및 대중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진행하는 페스티벌이다. 롤링힐스 호텔은 공연일을 포함해 8월말까지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뷔페, 웰컴드링크 2잔, 수영장 이용 혜택 등 포함된 서머 패키지도 판매한다.

김성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