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수퍼마켓, ‘옐로우스위티’

 

 

GS수퍼마켓이 진짜 색(色)다른 수박을 출시했다. GS수퍼마켓은 충남 논산시에 처음 보급되어 시험 재배했던 ‘옐로우스위티’ 품종, 일명 ‘속노란 수박’ 5,000여통을 공급받아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옐로우스위티는 농림축산식품부의 우수관리인증(GAP)을 받은 우수한 농산물로, 달콤하고 아삭한 식감이 특징인 신품종 수박이다. 고당도의 색다른 노란색 수박으로 화채나 과일 디저트를 보다 보기 좋게 연출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추석선물세트’

 

 

파리바게뜨가 스테디셀러인 품목들을 추석선물세트로 출시했다. 부드러운 과자 위에 상큼한 건과일과 고소한 견과류를 멋스럽게 장식한 ‘오색정과’와 ‘월병’으로 구성된 마음담은 전통세트(3만원), 국내산 쌀로 만든 ‘전병’과 ‘쁘띠만주’, ‘스타볼’로 구성된 소망가득 전통세트(2만2,000원), 도라야끼, 모나카, 화과자 등으로 구성해 한가위의 풍성함을 담은 감사가득 전통세트(2만9,000원) 등의 출시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피자헛, ‘더(the) 맛있는 피자 블랙’

 

 

한국 피자헛이 신제품 '더(the) 맛있는 피자 블랙' 4종을 출시했다. ‘더 맛있는 피자 블랙’은 오징어 먹물을 넣은 블랙 도우를 사용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았다. 일반 도우와 차별화 된 블랙 색상의 도우는 먹는 즐거움에 보는 재미를 더했고, 담백하고 쫄깃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신선한 스트링 치즈 덩어리를 통째로 듬뿍 넣어 한층 깊어진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레드가든, ‘구워 먹는 초코도넛믹스’

 

 

홈베이킹 전문 기업 브레드가든이 집에서 간편하게 구워먹을 수 있는 초코도넛믹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생초콜릿의 진한 맛을 내는 고급 코코아파우더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재료를 섞기만 하면 반죽을 완성할 수 있도록 모든 재료가 계량돼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정통 수제 도넛을 만들 수 있다. 믹스에 인공첨가물이 일체 들어가지 않았고, 구워 만드는 도넛으로 칼로리와 지방을 줄여 아이들 간식으로도 부담없다.

 

주커피, ‘더치커피 선물세트’

 

 

주커피가 추석을 맞아 더치커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최상급 원두로 균형 잡힌 진한 향이 특징인 ‘케냐AA’와 부드러운 과일향이 일품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2종으로 구성됐다. 케냐AA와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는 각각 독특한 쌉싸름한 맛과 부드러운 신맛으로 사랑받은 인기제품이다. 더치커피 패키지는 블랙톤의 와인병으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됐다. 가격은 2병 1세트에 5만원(500ml*2)이며, 낱병으로도 구입 가능하다.

김서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