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양지원] 배우 이드리스 엘바가 영화 ‘다크타워: 희망의 탑’을 통해 다크타워를 수호할 최후의 건슬링어 롤랜드 역으로 돌아온다.

‘다크타워: 희망의 탑’은 세상의 균형을 유지하는 다크타워를 파괴해 암흑의 세상을 만들려는 맨 인 블랙 월터와 탑을 수호하는 운명을 타고난 최후의 건슬링어 롤랜드의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드리스 엘바는 영화 ‘토르’ 시리즈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헤임달 역을 맡아 신들의 세계 아스가르드를 지키는 문지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북유럽신화 속 ‘그잘라르호른’이라는 뿔피리를 형상화 한 황금 투구를 쓰고 독특한 눈동자로 시선을 끌었다.

극중 이드리스 엘바가 맡은 세상에 마지막으로 남은 건슬링어 롤랜드는 다크타워를 파괴해 암흑의 시대를 만들려는 맨 인 블랙 월터에 맞서 세상을 구할 유일한 인물이다. 맨 인 블랙 월터는 시공간을 지배하는 능력을 지닌 만큼 이에 대적해 강렬한 액션을 선보일 이드리스 엘바의 모습이 스크린에 어떻게 구현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영화 ‘바스티유 데이’에서 호쾌한 액션을 통해 액션배우로서 입지를 다진 이드리스 엘바는 이번 작품에서 양손으로 총을 다루며 차원이 다른 고난도 슈팅 액션을 소화했다. 메가폰을 잡은 니콜라이 아르셀 감독은 “롤랜드의 인생 여정, 그의 심리 등 캐릭터 연구를 하다 보니 이드리스 엘바가 적임자라는 확신이 들었고 그 생각이 맞았다. 그의 연기는 숭고하기까지 했다”고 평했다.

‘다크타워: 희망의 탑’은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소니픽쳐스 제공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