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티게임즈 제공

 

파티게임즈는 비트레인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섹남(게임할 때 섹시한 남자) 전략RPG ‘용사가간다’가 구글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용사가간다는 약 40여종의 용사(캐릭터)를 육성하고 7가지에 달하는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전략RPG다. 장비 성장 시스템과 다양한 각도의 카메라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특히 지난 8월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선 출시된 후 하루 만에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10월 중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정식 출시를 앞두고 마련된 사전예약 이벤트는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http://me2.do/F1Jal7JW)에서 출시 전일까지 진행된다. 참여자에게 각종 혜택을 지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사전예약 참여자 모집에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 골드 10만개와 수정(캐시) 500개, 소탕권 20장, 강화석 10개로 구성된 3만원 상당 ‘게섹남 입성 패키지’를 지급된다. 보너스 혜택으로 CF촬영 소품으로 활용된 ‘예정화 싸인 럭비공’, ‘유병재 싸인 냄비’와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추첨을 통해 추가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SNS에 용사가간다를 응원하는 글을 남기는 유저에게 ‘용사뽑기권’, 수정(캐시) 100개, 골드 5만개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 사전예약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카페 목표 회원 수(최소 1만명부터 최대 3만명)를 달성할 때마다 캐시를 일정량 매일 수령할 수 있는 ‘월정액 체험권’을 전 회원에게 제공한다.

채성오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