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김성환] 하나투어가 베트스셀러호텔 추천서비스 ‘하나PICK’을 오픈했다.
하나PICK은 하나투어 소속 호텔 전문가들이 직접 투숙한 후 시설과 서비스, 위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 한국인 맞춤형 해외호텔들을 추천한다.
하나투어는 홍콩이나 방콕, 괌, 후쿠오카 등 한국인들이 자주 찾는 여행지에 위치한 호텔 250곳을 하나PICK호텔로 선정하고, 여행객들이 해당 지역 호텔을 검색할 때 별도 표기해 안내할 계획이다.
하나투어는 하나PICK 호텔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최저가 200% 보상제를 운영한다. 하나PICK으로 선정된 호텔이 타사 대비 비쌀 경우 차액의 200%를 보상해 준다.
하나PICK호텔 예약 시 하나투어 마일리지도 평소 대비 2배(총 결제금액의 2%) 적립해 준다. 하와이나 다낭, 홍콩 등에 마련된 하나투어 T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T라운지는 가이드북이나 맵북 무료 제공, 짐 보관 서비스, 현지투어 할인 예약 등 자유여행 시 유용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한다.
함병림 하나투어 호텔총괄팀장은 “다달이 들어오는 수만 건의 호텔예약 데이터를 토대로 자유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여행지와 선호 호텔을 선정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