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신진주] 롯데마트가 본격 휴가철인 맞아 제주 렌터카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렌터카 스마트픽 서비스 관련 사진. /롯데마트

6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오는 8일부터 이달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주 렌터카 스마트픽을 이용해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 쿨러백’과 ‘아이스 팩’을 증정한다. 사은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렌터카를 픽업해 제주도 내 목적지까지 시원하게 상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또 제주 렌터카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 한해 냉장 보관 상태로 고객에게 상품을 배송해 더운 여름 날씨에도 시원하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쿨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쿨배송 서비스가 가능한 상품은 고객들이 여름 휴가철 가장 많이 구매하는 상품인  ‘수박’과 ‘탄산음료(콜라/사이다, 페트)’로 구매 수량과 상관없이 냉장 보관 상태로 렌터카에 상품을 실어 고객에게 전달된다.

서동룡 롯데마트 모바일마케팅혁신팀 대리는 “국내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주도에서 렌터카와 먹거리를 가장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렌터카 스마트픽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 고객 쇼핑의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 렌터카 스마트픽 서비스는 제주도를 방문하는 고객이 롯데렌터카를 예약한 후 모바일앱이나 PC로 롯데마트몰에서 상품을 주문하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약속한 날짜와 시간에 렌터카와 함께 주문 상품을 받게 되는 ‘옴니채널’ 서비스다.  

신진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