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존하는 레이저 중에서 가장 빠르고 각막 면에 닿는 레이저 빔의 크기가 가장 작으며, 인공지능 및 안구추적장치를 갖추고 있어 프리미엄 라식, 라섹수술을 이끈 아마리스레드를 뛰어넘는 신기술이 지난 7월 등장했다.

스마트펄스 테크놀로지는 사람의 눈을 닮은 3차원 구 모양 플러린 구조를 기반으로 레이저 조사 지점을 계산하기 때문에 아마리스레드보다 더욱 정교하고 매끄러운 교정이 가능하다. 매끄러운 각막은 수술로 인한 통증과 상처를 빠르게 회복시킬 뿐만 아니라 시력 개선의 속도 또한 더욱 높여준다.

일반적으로 라섹은 라식에 비해 초반 회복 속도가 느린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스마트펄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라섹의 경우 초반부터 빠른 회복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빠르고 매끄러운 각막 연마 덕에 시술 후 빛 번짐과 고위수차까지 개선되어 시력이 질 또한 높아졌다. 게다가 아마리스레드 스마트펄스 테크놀로지와 아베드로 라식라섹 엑스트라를 함께 시술하면 추가적인 안전성 확보가 가능하다.

한편, 아베드로 라식라섹 엑스트라는 시력 교정 시술 중 3분에 걸쳐 콜라겐 교차 결합술을 시행하여 각막을 더욱 탄력 있고 강하게 만들어주는 시술로 라식라섹 수술의 부작용을 예방하고 좋은 시력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라식라섹 엑스트라 시술은 오직 아베드로의 KXL장비로만 할 수 있으므로 유사 장비를 이용한 시술을 받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아마리스레드와 아베드로 정품을 사용하는 안과 및 스마트펄스 테크놀로지, 아베드로 라식라섹 엑스트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마리스레드 공식 홈페이지(www.amaris.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스포츠경제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