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최형호] 한화건설은 지난 9일 말복을 앞두고 본사와 국내외 현장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수박과 아이스크림을 나누는 ‘아이스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한화건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철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사내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화건설은 지난 9일 말복을 앞두고 본사와 국내외 현장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수박과 아이스크림을 나누는 ‘아이스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제공= 한화건설.

 

한화건설 여의도 본사 11층에 마련된 아이스데이 일일카페에서는 임직원들이 컵수박과 아이스크림을 나누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국내외 현장에서도 자체적으로 행사를 진행하며 무더위를 식혔다.

한편, 한화건설은 2007년부터 임직원 사진공모전,  송년 영화시사회 등을 진행하며 임직원들의 근무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한화건설은 지난해 말 전사 조직문화혁신을 위한 I.C.E(Innovation, Communication, Efficiency) 프로그램을 발표했으며, ‘비즈니스캐쥬얼데이’를 주 5일로 확대하고, ‘가정의날(오후 5시 퇴근)’을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로 확대 시행하는 등 “젊은 한화”로의 변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승진자 안식월, 유연근무제 등 전사적 조직문화혁신운동인 I.C.E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업무효율성 제고는 물론 임직원들의 근무만족도를 제고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형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