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김성환]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얼리버드 특가 시즌권 출시/ 사진=대명리조트

■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17/18 얼리버드 시즌권 출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가 21일부터 31일까지 대명리조트 공식홈페이지 등을 통해 17/18 얼리버드 시즌권을 판매한다. 시즌 기간 무제한으로 리프트를 이용할 수 있는 스키월드 특가 시즌권은 대인권 31만원, 대인 여성우대권 29만원, 소인권 17만원. 시즌 기간 스키와 보드를 렌탈할 수 있는 특가 프리렌탈권은 새벽권 8만원, 단일권 15만원, 복합권 17만원으로 대명리조트 기명회원, 무기명회원, D멤버스 회원에 한해 구입 가능하다.
 
■ 하나투어 유럽 얼리버드 프로모션
 
하나투어가 대한항공과 함께 유럽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상품은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출발하는 대한항공 하나투어 자유여행상품으로 8월 말까지 예약 시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 가능하다. 대한항공으로 취항하는 도시는 런던 파리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취리히 로마 밀라노 비엔나 프라하 암스테르담 등이다. 내년 설 연휴 기간 출발 상품도 현재 특가요금으로 예약 가능하다.
 
■ 휘닉스 평창 ‘휘닉스 블루 페스티벌’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이 25일부터 26일까지 휘닉스 블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기간 록 밴드와 버스킹 공연, 디제잉 파티 등의 공연이 진행된다. 또 다양한 수제맥주가 선보이고 푸드 트럭과 강원도 지역 특산품과 음식을 판매하는 ‘강원곳간’, 플리마켓 등이 운영된다. 페스티벌 드레스 코드는 블루. 이를 가장 잘 표현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해 경품도 증정한다. 객실 1박, 어린이를 위한 레고 놀이터 ‘브릭 플레이 그라운드’ 입장권 2매 등으로 구성된 블루 패키지도 7만6,000원부터 판매 중이다. 티몬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제이제이 마호니스 ‘서머 나이트 파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제이제이 마호니스가 26일과 26일 ‘서머 나이트 파티’를 진행한다. 실내는 여름 버블파티를 연상시키는 형형색색의 풍선으로 화려하게 꾸며지고 하우스 밴드의 라이브 공연, 디제잉 공연, 댄스 콘테스트, 행운권 추첨 등이 선보인다. 호텔 바텐더가 준비한 환영 칵테일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파티는 오후 7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진행된다. 입장료는 무료.
 
■ 코레일, 추석 열차승차권 29~30일 예매
 
코레일이 올해 추석 열차승차권을 29일부터 30일까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오전6~오후3시)와 지정된 역 창구, 승차권 판매 대리점(각 오전 9시~11시)을 통해 예매한다. 29일에는 경부ㆍ경전ㆍ동해ㆍ충북선 등의 승차권을, 30일에는 호남ㆍ전라ㆍ장항ㆍ중앙선 등의 승차권을 예매한다. 예매 대상 열차편은 9월29일부터 10월9일까지 운행하는 KTXㆍ새마을ㆍ무궁화호 등의 열차와 중부내룍관광열차(O-트레인)를 비롯한 관광전용열차다. 1회에 최대 6매까지, 1인당 최대 12매까지 예매 가능하다.

김성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