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최형호] 제주항공의 사전 기내식과 수하물 주문, 좌석 지정 등의 부가서비스 이용이 쉬워진다.

제주항공이 여행사 등 항공사에서 직접 구매하지 않은 항공권도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게 됐다고 22일 밝혔다.

22일 오후 제주항공 서소문 라운지에서 여행사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기내 사전 주문 서비스 등 온라인 부가서비스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제주항공.

제주항공에 따르면 온라인사이트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 다양한 부가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예약센터를 통한 전화예약만 가능했지만, 현재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예약번호와 탑승자 이름 등의 정보를 입력해 예약정보를 조회한 후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누구나 부가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함으로써 이용자 편의를 높였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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