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인들은 일교차가 커진 환절기 날씨 탓에 더욱 더 건강에 신경을 써야한다.

눈 건강과 면역력에 탁월한 도움을 주는 제2의 슈퍼푸드, 일명 아로니아베리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시중의 제품중에서도 굉장히 많은 아로니아베리 제품들이 나와 있지만 아로니아 제품을 고를 땐 다른 첨가물 없이 100% 아로니아가 함유되어있는 제품을 고르는게 현명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 된 (주)일동메디팜의 'ID 아로니아 100' 제품은 폴란드산 아로니아를 다른 첨가물 없이 100% 그대로를 담았다. 앞서 대형 백화점 등에서 ‘일동 아사이슈퍼베리 프리미엄 골드’와 ‘일동 아로니아 C3G’, ‘일동 11슈퍼푸드‘ 제품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어왔고 이번엔 아로니아 100% 제품을 선보이며 다시 한 번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미농무부 ORAC 자료에 따르면 아로니아에 들어 있는 안토시아닌 함량은 사과의 120배, 포도의 12~80배, 크랜베리의 10배, 아사이베리의 3배에 달한다. 안토시아닌은 유해산소를 없애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로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또한 아로니아는 중세 유럽부터 왕족과 귀족들이 만병통치약처럼 즐겨 먹었다 하여 킹스베리라는 이름이 붙여졌으며, 체르노빌 원자력발전소 폭발 사고에서 유일하게 살아난 생명력이 강한 식물이기도 하다.

일동메디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많은 성원에 힘입어 '일동메디팜'의 자체상품인 ‘ID 아로니아100‘ 상품을 출시하였다. 'ID 아로니아100' 제품은 전 세계 생산량 90% 이상을 차지하는 폴란드산 제품이고 농약을 치지 않은 아로니아만 사용했다."고 전했다.

'ID 아로니아100’ 제품은 앞으로 대형백화점 등에서 다양한 행사로 소비자를 찾을 예정이다.

제품문의 080-900-9559 www.수복강녕.com

송진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