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신진주] 가을을 맞아 헬스&뷰티 전문스토어들이 다양한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세일행사를 진행해 주목된다.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H&B 스토어가?가을 시즌 인기 상품들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사진=롭스

2일 업계에 따르면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 H&B 스토어가 가을 시즌 인기 상품들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올리브영은 오는 7일까지 '(GET)한 세일'을 연다. 가을 화장대 재정비를 위한 메이크업 신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는가 하면, 기초화장품·헤어·바디·건강기능식품을 총망라한 역대 최다 품목을 준비해 다가오는 환절기를 합리적으로 대비하도록 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도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엄지족 잡기에 적극 나선다. 세일 기간 베스트 상품 순위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 제공뿐만 아니라 온라인몰만의 특가 기획전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가성비' 인만큼, 합리적이면서 즐거운 쇼핑은 고객에게 선물하는 최상위 가치"라며 "가을의 시작을 가장 먼저 알리는 이번 겟한 세일을 축제처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뷰티 전문스토어 왓슨스가 최대 반값 할인 이벤트 ‘왓슨스 세일파크, 팤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오는 7일까지 전국 왓슨스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스킨케어&마스크를 비롯해 F/W 시즌 메이크업룩 연출을 위한 컬러 제품 등 다양한 헬스&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정기세일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이글립스 글리터 섀도우', 홈쇼핑 완판 신화를 보이고 있는 'DPC 핑크 아우라쿠션', USA 컬러 코스메틱 3위에 빛나는 '웻앤와일드 메가라스트 립컬러' 등의 SNS 인기 색조 아이템도 알뜰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메디힐, 듀이트리, 리더스, 키스미, 아임미미, 바이오더마, 실크테라피, 해피바스 등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제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왓슨스는 알뜰한 가격으로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롭스도 오는 7일까지 9월 브랜드 세일을 진행하고 최대 65% 까지 할인한다. 롭스는 세일기간동안 할인율이 50%가 넘는 혜자 할인 아이템을 추천하기도 했다. 

먼저 레몬 추추물이 샤워후에도 산뜻하고 촉촉하게 해주는 어라운드 미 네추럴 프레시 바디워시(310ml)를 2,900원에, 뉴트로지나 웨이브 소닉 파워 클렌저를 1만6,000원에, BHA 유사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데일리 필링폼인 더마리프트 제품을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신진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