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쓸 일 많아지는 봄을 맞아 카메라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한국후지필름은 5월 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하고 싶은 나만의 봄 나들이 여행지’를 주제로 직접 찍은 사진과 함께 떠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포토북 무료 제작 쿠폰을 증정하는 ‘꽃보다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포토북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는 5월 31일까지 4K 프로페셔널 액션캠 X1000V 단품 및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 구매고객에게 7만원 상당의 휴대용 배터리 및 충전기 키트를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스마트카메라 NX500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2일에 이어 26일에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총 20명에게 1개월 동안 NX500 카메라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미션 수행, 영상 기능 활용 강좌 등을 마친 이들에게 직접 사용한 NX500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캐논컨슈머이미징코리아는 5월 18일까지 DSRL카메라와 EF L렌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카메라 바디 한 대와 렌즈 두 대까지 제품별로 정해진 금액만큼 캐시백 해택을 제공한다. 5월 30일까지 DSLR 카메라 및 EF렌즈 인기 제품 구매 시 공기정화식물을 선물로 제공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5월 10일까지 콤팩트, DSLR 카메라를 구매하고 정품등록 및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배터리를 증정하는 ‘쿨픽스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성환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