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PT-건강한 다이어트] 어깨 결림으로 인한 목 통증개선과 허리강화 데드 & 로우 운동
[온라인PT-건강한 다이어트] 어깨 결림으로 인한 목 통증개선과 허리강화 데드 & 로우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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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17.09.06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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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스포츠경제 편집자] 집에서 하는 맨몸 홈트레이닝 여자다이어트 운동- 데드&로우

어깨 결림으로 인한 목 통증개선과 허리강화 운동 데드 & 로우 운동
평소 목통증과 날개뼈 근처의 근육이 뻐근하고 자주 걸리는 분들에게 추천운동
또한 평소 사용하지 않는 등근육과 코어근육을 활성화 시켜 틀어진 척추라인 개선에 효율적인 운동법이다.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맨몸운동 이니 영상을 보고 따라 해보자.

 

● 집에서 하는 맨몸 홈트레이닝 여자다이어트 운동 [데드 & 로우]
가슴을 펴고 허리가 굽지 않게 주의하세요.
운동 진행시 중심은 뒤꿈치에 유지해 주세요.
운동 진행시 날개뼈의 움직임에 집중하세요.

 

[출처] 한국스포츠경제 · 유튜브
[원본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7Rvzyj5fOCg
[영상출처] 건강한친구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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