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PT-건강한 다이어트] 옆구리살 공략 러시안트위스트
[온라인PT-건강한 다이어트] 옆구리살 공략 러시안트위스트
  • 편집자
  • 승인 2017.09.1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국스포츠경제 편집자] 집에서 하는 맨몸 홈트레이닝 여자다이어트 운동 - 러시안트위스트

복근의 운동으로 가장 안 빠지는 옆구리살을 집중 공략 할 수 있는 운동 러시안트위스트
복근의 상부 하부 측면 중 가장 빠지지 않고 탄력이 없는 옆구리 살을 집중 공략하여 탄력을 잡아주는 운동법이다.

호흡과 신체의 균형을 만들어주는 전거근을 강화시켜 신체의 발란스를 잡아 목과 등의 통증 완화에서 좋은 운동법이다.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맨몸 홈트레이닝 이니 영상을 보고 따라해 보자.

 

● 집에서 하는 맨몸 홈트레이닝 여자다이어트 운동 [러시안트위스트]

턱부터 김밥처럼 말아서 진행해 주세요.
운동이 끝날 때 까지 복근의 긴장감을 유지해 주세요.
복근의 긴장을 유지하고 몸통을 최대한 비틀어 주세요.

 

[출처] 한국스포츠경제 · 유튜브
[원본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HXvltAeJcO4
[영상출처] 건강한친구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