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열애를 인정한 배우 강경준(왼쪽)과 강신영/사진=강경준 인스타그램, 연합뉴스

[한국스포츠경제 이상빈] 배우 강경준이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에서 공개 연인 장신영과의 연애사를 털어놓았다.

강경준은 18일 방송한 '동상이몽2' 11회 초반 제작진과 사전 인터뷰에 응하며 모습을 드러냈다. '장신영을 처음 봤을 때 반했느냐, 일을 하다 반했느냐'는 질문에 "저는 약간 초반에 반하는 스타일이다. 처음 봤을 때 반했던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드라마 하는데, 장신영은 여기서 출연 하네 마네 하고 있었고 저는 이미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기다리고 있었다"며 "대본 연습하던 중 장신영이 OT에 오면서 만났다. '예쁘다. 예쁘다.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캐스팅이 됐다"고 덧붙였다.

방송서 장신영(오른쪽)과의 연애사를 고백한 강경준/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캡처

제작진이 "바로 고백했느냐"고 묻자 그는 "제가 고백 안 했다. 신영이가 먼저 했다. 전화가 왔다. 오빠가 좋다고 하더라"며 "너무 생각할 게 많더라. 갑자기 '아들이 있었지. 뭐 있었지' 하고 생각하다 '미안하다. 며칠만 기다려주라'고 말했다. 바로는 못 받으니까"라고 설명했다.

강경준은 또 '며칠 있다 답했느냐'는 질문에 "다음날 답했다"면서 "내가 먼저 좋아했고 생각했던 거라, 얘가 오니까 안 갈 수가 없겠더라"고 고백했다.

이상빈 인턴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