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임서아] 매년 명절이 다가오면 부모님께 어떤 효도 선물을 해야 할까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최근에는 부모님들도 건강만큼이나 외모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다.

동아제약 비겐크림톤./동아제약

나이가 들면 자연스레 나타나는 흰머리 염색만으로도 쉽게 젊어 보일 수 있다. 시중에는 다양한 염색 제품이 있다. '비겐크림톤'은 국내에서 20년 이상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비단결 염색크림 염모제 비겐크림톤은 지난 1991년 동아제약에서 국내 출시됐다. 비겐크림톤은 모발보호 성분과 보습 성분을 배합해 염색에 따른 모발 손상을 보호하고 암모니아 냄새를 줄여 염색 시 거부감을 최소화 했다.

크림타입으로 잘 흘러내리지 않고 바르기가 쉬워 부분 및 짧은 모발염색에 편리하다. 필요한 양만큼 조금씩 나눠 사용 할 수 있다. 비겐크림톤은 2014년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새치용 염모제 비교 평가에서 염색 지속력 부분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색상은 가장 밝은 3G(밝은 밤색)부터 가장 어두운 7G(자연 흑갈색)까지 총 5가지 종류가 있다. 제품 뒷면에 있는 컬러가이드를 보고 자신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비겐크림톤은 염색하기 힘든 뒷부분 및 짧은 머리카락까지 쉽게 염색 할 수 있는 장점으로 인해 염모제 시장에서 20년 이상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 했다"고 말했다.

임서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