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디온라인 제공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의 한게임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5일부터 25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8일부터 시작되는 한게임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사전 예약 참가자들에게 전설 등급 장비 아이템 및 펠로우, 캐릭터 성장 아이템을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1만 한코인과 엘룬 등 약 3만원 상당의 보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 예약 신청자 10만명 달성 시, 정식 서비스 이후 일정 기간 동안 무한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게임 내 모든 지역에서 상급 아이템 획득률 및 캐릭터 경험치, 공격력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된다.

이 밖에 한게임 서비스 오픈일에 맞춰 길드 이주를 신청하는 유저 또는 길드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낚시 시스템 및 펠로우 합성 등 신규 시스템은 추후 공개된다.

2014년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와 액션이 특징인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다.

와이디온라인은 “한게임 이용자들에게도 이카루스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한게임과 함께하는 이카루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한게임은 “이카루스 서비스 시작과 함께 상호 성장을 위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보다 탄탄한 게임 서비스 채널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관련 페이지(https://hsec.hangame.com/icarus/reserveEvent.nh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성오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