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게임인재단의 중소개발사 지원 프로그램 ‘힘내라! 게임人상’이 5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제 13회차 참가 접수 모집을 시작한다.

▲ 게임인재단 제공

 

게임인재단은 약 한달간 참가작들을 접수 받고, 내외 심사를 거쳐 다음달 중 최종 대상 후보작인 Top리스트를 발표한 후 발표 및 시상식을 갖는다.

힘내라! 게임人상은 게임인재단이 주최하는 중소개발사 지원프로그램이다. 두 달에 한 번 수상작을 선정해 모바일 게임 개발 과정부터 출시까지 각종 인프라 지원에 나선다.

50인 이하로 구성된 대한민국 중소 개발사라면 누구나 응모 할 수 있으며, 게임인재단 홈페이지(www.gamein.or.kr)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테스트 가능한 빌드를 게임 소개서와 함께 재단 공식 이메일(gamein@gamein.or.kr)로 접수하면 된다. 단, 응모작은 퍼블리싱 계약이 되지 않은 게임만 가능하다.

최종 수상 업체에는 개발 지원금 1,000만원과 1,000만원 상당의 UX 및 UI 테스트 등이 수여된다. NHN엔터테인먼트 서버 및 네트워크, 와이디온라인 고객서비스(CS) 등이 지원되며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네시삼십삼분의 블레이드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네시삼십삼분의 크로스프로모션 지원과 법무법인 천고의 법률자문 서비스, 카카오 게임하기 무심사 입점, 큐로드 품질보증 서비스(QA) 지원도 포함될 예정이다.

특히 최대 5억원의 투자금이 제공되는 ‘네이버 한국투자 힘내라! 게임人펀드’의 우선 검토 및 투자 대상 자격을 부여해 중소개발사들이 완성도 있는 게임을 개발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인재단 홈페이지(www.gamein.or.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성오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