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강경준/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한국스포츠경제 이성봉]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강경준, 장신영 커플이 바닷가 데이트를 떠났다.

최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측은 오는 25일 방송되는 강경준, 장신영 커플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경준은 "뿔소라가 먹고 싶긴 해, 지금? 별로야?"라며 장신영에게 재차 물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장신영은 "오빠는 뭔가를 할 예정이면 아침부터 말한다"며 "(그때도) '뿔소라 먹을래'라고 계속 말했다"고 밝혔다. 옆에 앉아 있던 강경준은 민망한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들은 '뿔소라'를 먹으러 가기 위해 바닷가 인근에 있는 해산물 음식점을 들렀다. 강경준은 회를 못 먹는 장신영에게 "그때 잘 먹었는데, 뿔소라"라고 말했고, 장신영은 "안 먹는다 했으면 삐칠 뻔했다"고 말했다. 강경준은 "자기가 좋아서 왔다니까"라고 답했다.

두 사람을 본 가게 주인은 이들에게 다가와 "사귄지 오래되셨는데 두 분 결혼하셨냐"라고 물었다. 강경준은 "아직 안 했다"라고 답했고, 장신영은 이를듣고 웃었다. 강경준은 장신영에 "그 웃음의 의미는 뭐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두 사람은 시종일관 행복한 웃음을 지으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장신영, 강경준 커플의 바닷가 데이트는 오는 25일 오후 11시 10분에 공개된다.

이성봉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