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스타] 출구없는 우도환 매력 "톱스타 될지어다"
[인스타스타] 출구없는 우도환 매력 "톱스타 될지어다"
  • 최지윤 기자
  • 승인 2017.09.2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국스포츠경제 최지윤] 한국스포츠경제는 요즘 가장 핫한 셀럽들의 빠르고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인스타스타’라는 코너를 선보입니다. 진실된 한 장의 사진은 열 마디 말보다 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법이지요. 인스타스타를 통해 스타들의 민낯인 듯 민낯 아닌 모습들을 함께 감상하시죠. 팔로우 팔로우미~.
       
●우도환(wdohwanㆍ22만명)
요즘 대세는 우도환입니다. 얼마 전 종영한 OCN 드라마 ‘구해줘’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죠. 극중 열혈 깡다구 석동철로 변신, 사이비 종교 구선원에 갇힌 임상미(서예지)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는데요. 시크한 눈빛과 반항아적인 매력은 여심을 설레게 만들기 충분했습니다. ‘구해줘’에서 사이비 교주 백정기(조성하)에 홀린 신도들은 “될지어다!” “믿습니다!”라고 외쳤죠. 현실에서 팬들은 구선원 신도들처럼 “우도환 톱스타 될지어다!”를 외치고 있습니다. 우도환에 한 번 빠지면 출구도 없답니다. 우도환의 매력적인 일상 함께 볼까요?
 

1. 인형들아 잘가
 

 

2. 준구행님 #고준
 

 

3. #온리우 팬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시원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구해줘 마지막까지
 

 

4. 토,일 오후 10:20 OCN 구해줘
 

 

5. 생일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너무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6.
 

 

7. 오늘 처음으로 시상식에 초대받았습니다~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정말 기분 좋고 감사합니다. 항상 발전하는 좋은 배우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