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신화섭]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10월 황금연휴에 실속 있게 할로윈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꿀팁 5가지를 소개했다.

첫째, 직접 할로윈 축제 주인공이 되는 것이다. 아이들은 파크 내에 위치한 상품숍에서 할로윈 망토, 호박 모자, 호박 바구니 등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한껏 할로윈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둘째, 다양한 공연이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할로윈 유령과 함께 즐기는 메인 퍼레이드 <로티스 할로윈 파티 퍼레이드>, 드라큘라와 인간의 사랑과 갈등을 흥겨운 록앤롤 음악과 댄스로 구성한 뮤지컬 쇼 <드라큐라의 사랑> 등에 이어 저녁이 되면 화려한 빛의 향연 <렛츠 드림> 나이트 퍼레이드 등 공연이 가득하다.

셋째,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방문한다면 할로윈 축제 시즌에만 이용 가능한 호러 어트랙션을 추천한다. <빅 대디의 좀비 팩토리>는 매직 아일랜드에 위치한 ‘범퍼카’ 공간을 대형 헌티드 하우스로 개조했다. 빅 대디가 사람들을 납치해 좀비로 만드는 죽음의 좀비 공장을 살아서 탈출해야 하는 콘셉트로 최고의 데이트 코스로 손색이 없다.

넷째, 배가 든든해야 할로윈 축제를 더욱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법. 아트란티스 출구에 위치한 거대 좀비의 은신처 <좀비케이브 with 중화루>는 다양한 호러 메뉴로 인기몰이 중이다. 피범벅 짜장면, 눈알 탕수육 등 새롭게 개발한 호러 메뉴를 즐기다 보면 거대 좀비가 다가와 있다. 이 밖에 호러 컵케이크, 눈알 에이드, 해골볶음밥, 블러드 자몽맥주 등 호러 메뉴들이 오싹함을 자아낸다.

마지막 꿀팁은 다채로운 할인 혜택이다. 신분증에 호러 넘버인 ‘3, 4, 6, 9’ 중 2개 이상이 포함된 고객은 ‘툼 오브 호러’ 체험권을 포함한 자유이용권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10월 1일부터 9일까지는 출생연도 끝자리가 9인 고객과 동반 1인에게 약 45% 할인된 가격에 자유이용권을 제공한다.

신화섭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