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지텍 코리아 제공

 

로지텍 코리아는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310 및 G710+ 제품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글로벌 게임 축제 '블리즈컨 2015(BlizzCon® 2015)'의 참관 기회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간 내 관련 키보드 제품을 구매한 후 개인정보(이름, 생년월일, 연락처)와 함께 주문완료 및 구매확정 내역 이미지를 지정된 이메일(logitechgaming@daum.net)로 보내면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2명에게는 다음달 6일과 7일 양일간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블리즈컨 2015를 체험할 수 있도록 입장권(1매), 왕복 항공권, 숙박 등이 제공된다.

단 현지 교통비, 식비, 여권 발급비(ESTA 포함) 등 입장권, 항공권, 숙박을 제외한 모든 비용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27일 로지텍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ogitechKR)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지난 8월에 정식 출시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310은 독자 개발된 로머 G(Romer-G)키를 탑재해 빠른 반응 속도를 발휘하고 1.5mm의 짧은 구동거리가 특징이다. 7,000만번 이상의 타이핑도 견디는 강한 내구성과 백라이트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낮은 소음과 빠른 반응속도가 특징인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710+는 독일 체리사의 갈축 스위치를 도입했다. 키보드 좌측에 위치한 6개의 G키로 게임을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조절 가능한 듀얼 존 백라이팅을 지원한다.

정철교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로지텍의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를 구매하는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었다”며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게임 축제 블리즈컨 2015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오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