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SRT 개통으로 강남까지 30분대… 중심상업시설 인접 편리한 생활 인프라 갖춰

[한스경제 최형호] 한국토지신탁은 아산 배방 택지개발사업지구 내 상업용지에 공급하는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의 견본주택을 추석직후 본격적으로 개관하고 수요자들을 맞이한다.

9일 한국토지신탁에 따르면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는 지하 5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1~32㎡ 소형 오피스텔 748실과 근린생활시설로 이뤄졌다. 748실의 오피스텔 모두가 투자수익률이 가장 높은 소형 오피스텔로만 구성됐다.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의 견본주택이 추석직후 본격적으로 개관한다.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는 KTX,SRT 정차역인 천안아산역을 비롯 수도권 전철 1호선 아산역이 인접하고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천안IC를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천안아산역 일대는 SRT개통으로 강남까지 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삼성 나노시티를 비롯 현대자동차 아산공장도 위치하고 있어 약 7만여명의 산업단지 배후수요를 두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천안의 기업형 자족도시로 성장과 함께 산업단지와 대학가를 이용하는 1인 가구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여기에 천안역 및 천안아산역과의 접근성이 뛰어난 장점까지 더해지며 분양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서초구 남부순환로 2614 (양재동 11-17) 한솔로이젠트빌딩 1층에 마련됐다.

최형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