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허인혜] 국민카드가 모든 가맹점에서 1%의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상품을 내놨다.

국민카드가 국내 모든 가맹점 포인트 적립 혜택에 바우처 서비스를 겸비한 'KB국민 가온 플래티늄 바우처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1%가 포인트로 쌓인다. 프리미엄 아울렛과 면세점의 경우 0.3% 특별적립 혜택이 추가돼 총 1.3%가 적립되고 해외 가맹점에서는 월 최대 1만원까지 결제금액의 5%가 캐시백 된다.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8만원 △롯데백화점 상품권 8만원 △SK 모바일 주유 할인권 8만원 △KB국민카드 포인트리 8만점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8만원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는 바우처 서비스도 연 1회도 제공한다.

바우처 서비스는 카드 발급 첫 해에 연회비를 내고 30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다. 다음해부터는 매년 연회비 납부 및 전년도 이용금액 300만원 이상 조건을 충족하면 사용 가능하다.

인천공항과 국내 주요 호텔에서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도 마련했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월 3회, 연 5회)과 국내 주요 호텔(월 3회, 연 12회)에서 무료 발레파킹이 가능하고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 받은 경우 인천·김포·김해공항 라운지를 연 2회까지 무료로 사용하도록 했다.

허인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