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거제 벨버디어 조감도.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국스포츠경제 신화섭] 한화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MAC 주관) 1위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화리조트는 2017년 KCSI 콘도미니엄부문 1위를 차지했다. 2012년 이후 6년 연속이자 역대 8번째 수상이다. 이를 기념해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 접속해 ‘한화리조트 너라서 좋다’ 이벤트에 ‘한화리조트를 꼭 가야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설악 쏘라노 여행권, 설악 워터피아,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입장권, 한화리조트 주중 이용권, 여행가방세트 등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31일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해운대 티볼리를 제외한 전국 11개 리조트 한식당에서는 오는 29일까지 ‘맛 없으면 돈을 받지 않겠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식이 맛있을 경우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업로드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무료로 음료수를 제공한다.

한편 한화리조트는 “2018년 오픈 예정으로 거제시에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단지를 조성 중에 있다. 총 465실을 갖춘 거제 벨버디어는 프리미엄 객실 100실(르 씨엘)을 배치하고, 고품격 휴식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신화섭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