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영어권 국가로의 어학연수가 유행처럼 번져나가고 있다. 취업을 하는데 있어 해외경험은 요즘 기본이며, 영어 공인점수가 없다면 입사지원조차 불가능한 현실이다.

대학생들의 경우 겨울방학 시즌에 어학연수 및 해외경험을 쌓기 위해 해외로 나가고 있다. 비단 대학생뿐만 아니라, 취업 준비생 및 직장인들까지 어학실력 향상을 위해서 해외로 눈을 돌리고 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비싼 영어권 국가 대신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볼 수 있는 필리핀을 많이 선택하고 있다. 필리핀연수는 영어를 공용어로 사용할 정도로 영어 사용이 활발하며, 어학원 내 1:1로 수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물론 영어실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필리핀어학원은 호주, 캐나다, 영국 등으로 유학을 떠나기 위해서 1차 영어연수 지역으로 선호하는 분들뿐만 아니라, 영어가 기초인 분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기초영어실력 향상과 자신감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취업에 필요한 공인 영어성적까지 얻어 올 수 있으니 1석 2조의 효과도 있다.

하지만, 필리핀어학연수 시 지역선정과 어학원, 학업스타일 등 자신에게 알맞게 선택하여야 연수를 실패하는 경우가 없다.

필리핀연수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확인 할 수 있는 2015 필리핀 어학연수박람회가 오는 10월 24일(토) ~ 25일(일) 양일간에 걸쳐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 된다. 이어서 11월 7일(토) 당일에 부산 롯데호텔에서도 진행된다.

요즘 인터넷에 넘쳐나는 정보들로 혼란이 가중 되고 있는 가운데, 박람회에 참석하신다면 필리핀 현지 학교 관계자에게 직접 필리핀 어학연수에 대해서 1:1로 상담이 가능하며, 본인에게 맞는 플랜을 제시해 줄 예정이다.

필리핀 연수 후 많은 학생들이 선택하고 있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및 호주 유학, 호주 어학연수 등에 대한 상담도 함께 받을 수 있어, 더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필리핀 연계연수를 통해 호주로 가는 학생들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인 일자리와, 호주어학연수 등에 대해서 자세한 상담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박람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예약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박람회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장학혜택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무료 필리핀 어학연수, 무료 호주 어학연수 등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사전 참가 신청은 필리핀 어학연수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uhakfestival.net/ph)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스포츠경제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