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허인혜] 하나카드가 공인중개사를 위한 전용 멤버십카드를 내놨다.

하나카드가 한국공인중개사협회와 함께 ‘한방’ 멤버십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한방’ 멤버십카드는 공인중개사협회 회원들을 위한 복지사업과 ‘한방’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 및 회원의 결집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멤버십카드는 하나카드의 1Q카드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회원은 다양한 카드서비스 및 금융거래 우대혜택 등 실질적인 혜택과 편리한 금융 생활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하나카드의 설명이다.

공인중개사협회 회원들이 납부하는 협회 월회비(6000원)를 멤버십카드로 자동이체 후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을 충족할 경우 12회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연간 300만원 이상 사용하면 차년도 연회비가 면제된다. 또 회원들의 이용금액 일정액은 공인중개사협회 복지기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회원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1Q카드 △Living(리빙) △Shopping(쇼핑) △Daily(데일리)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1Q카드 Living은 주유·학원 업종에서 월 최대 2만 하나머니 적립, Shopping은 마트·백화점 업종에서 월 최대 2만 하나머니 적립, Daily는 전 가맹점 사용금액의 0.5%를 제한 없이 하나머니로 적립한다.

세 상품 모두 공통서비스로 온라인 쇼핑(G마켓·옥션·11번가·인터파크), 통신(SKT·KT·LGU+)·대중교통, 해외업종(해외 온라인 몰 포함)에서 업종별 사용금액에 따라 각각 1만 하나머니씩, 월 최대 3만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으로 결제계좌를 지정할 경우 스타벅스 또는 커피빈에서 월 1회에 한해 4000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한방’ 멤버십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8000원, 국내외겸용 1만원이며, 공인중개사협회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 및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발급이 가능하다.

허인혜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