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의 신곡 '무브(MOVE)' 뮤직비디오(위)가 박지윤의 '성인식'과 느낌이 비슷하다는 의견이 제기돼 화제다./사진=태민 'MOVE' 뮤직비디오 캡처, 박지윤 성인식 뮤직비디오 캡처

[한국스포츠경제 이상빈] 보이그룹 샤이니의 태민(이태민)이 솔로로 돌아온 가운데 그의 신곡 '무브(MOVE)' 뮤직비디오의 느낌이 17년 전 박지윤 '성인식'과 비슷하다는 의견이 제기돼 화제다.

17일 한 포털사이트 커뮤니티에는 '남자판 성인식 같다는 말이 나오는 노래'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는 태민의 'MOVE' 뮤직비디오와 관련한 것으로 글쓴이는 "사람들로부터 남자판 성인식 같다는 얘기가 나온다"고 설명했다. 

글쓴이는 이어 "춤추는 거 보면 엄청 관능적이다. 딱히 선정적인 것도 없는데 춤선 하나로 관능미 폭발시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태민 'MOVE' 뮤직비디오 캡처

또 다른 포털사이트에 올라온 'MOVE' 뮤직비디오에도 성인식과 비슷하다는 의견을 남긴 누리꾼들의 댓글이 줄을 이었다. 이들은 "태민, 성인식 때 박지윤 같다" "남자판 성인식 박지윤 선미 같네 비주얼은 각트 같고" "진짜 남자 버전 성인식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태민은 지난 16일 정규 2집 앨범 'MOVE'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이상빈 인턴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