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인천 '짐보리 월드'. /사진=그랜드 하얏트 인천

[한국스포츠경제 신화섭]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들을 위해 ‘윈터 딜라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에는 ‘짐보리 월드’ 무료 이용이 포함돼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짐보리 월드’는 아이들의 감각, 창의력, 두뇌 활동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색과 모양의 짐보리 장난감으로 가득 채워진 실내 놀이 공간이다. 아울러 `닌텐도 플레이 존’과 ‘어린이 수영장’ 등 부대 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펀’ 옵션과 `풀’ 옵션 2가지로 구성돼 있다. `펀’ 옵션은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 뷔페, 그리고 짐보리 월드, 닌텐도 플레이 존 이용을 포함한다. ‘풀’ 옵션은 ‘펀’ 옵션의 모든 혜택에 성인 2인 석식 뷔페가 추가된다. `펀’ 옵션과 `풀’ 옵션 모두 12세 이하 동반 자녀 2인까지는 패키지에 포함된 조식 또는 석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크리스마스 기간(12월 24~25일)과 연말(12월 31일) 투숙 시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서 준비한 특별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하얏트 월드 멤버를 위한 얼리 버드 세일(Early Bird Sale)을 이용하면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예약에 대해 날짜에 따라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기간은 오는 12월 15일부터 2018년 1월 6일까지이며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도 이용 가능하다.

신화섭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