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김재웅] 한국철강협회가 스틸하우스 브랜드 공모전을 시행한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철강협회 강구조센터는 오는 30일까지 포스코와 공동으로 신브랜드 공모전을 연다고 밝혔다.

한국철강협회 제공

공모전 주제는 ‘스틸하우스의 새로운 이름 찾기’다. 스틸하우스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심사 기준은 독창성?연관성?상품성?대중성과 스틸하우스에 대한 이해도 등이다.

34명에 다양한 상품을 수여할 예정이며, 오는 12월 11일 발표한다.

스틸하우스 클럽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으로 응모 가능하다.

수상작은 스틸하우스 홍보에 다양하게 사용된다. 

김재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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