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정진영] "건강하고 유익한 문화콘텐츠를 개발하겠습니다."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이 전문화된 유아교육기관 대교에듀캠프와 유익한 문화콘텐츠 개발과 건강한 코미디 문화 창조를 위해 MOU 협약을 최근 체결했다.

13일 서울 보라매동 대교 타워에서 진행된 상호 지원 및 협력을 위한 MOU 협약식에는 윤소그룹의 윤형빈 대표와 대교에듀캠프의 서명원 대표이사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양측은 참된 교육과 코미디분야의 접목을 통해 '새로운 문화 발전 창조'라는 공동 비전을 실현하는 사업 파트너가 되기로 약속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윤소그룹과 대교에듀캠프는 코미디 문화콘텐츠와 교육 노하우를 활용한 다양한 문화공연 사업을 추진한다. 또 유아·어린이·교통안전·인성교육·성추행 등 여러 사회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뮤지컬·연극 등을 개발할 예정이다.

윤소그룹은 대교에듀캠프와 평생교육원을 통한 개그 아카데미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는 신인 개그맨들의 등용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밖에도 유아·어린이의 코미디 체험학습 등 상호간 교육 문화 및 공동사업 협력, 공동마케팅 관련 업무 지원을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윤소그룹 윤형빈 대표는 "오랫동안 참된 교육을 위해 힘써온 대교에듀캠프와 MOU 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어린이들을 비롯해 다양한 세대에 즐겁고 유익한 문화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윤소그룹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