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지식콘서트 포스터. 사진=경기도

[경기취재본부 이상엽] 영화감독 강윤성, 배우 한상진 등이 참여하는 ‘제4회 경기도 지식(GSEEK) 콘서트’가 오는 30일 오후 4시 파주 체인지업캠퍼스(구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 콘서트홀에서 ‘창의성을 깨닫다’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16일 경기도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는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며, 올해 마지막 콘서트다. 강연에는 강윤성, 한상진 외에 광운대학교 광고홍보학과 이종혁 교수, 북극곰 코다 시리즈 이루리 작가, 배달의 민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명수 이사, 명지전문대학교 권두승 교수가 강연자로 나선다.

강연자들은 현장에서 느낀 창의성을 주제로 6색 강연을 펼친다. 강연의 주제는 ▲강윤성, 17년만에 첫 영화 만들며 깨달은 창조성의 조건 ▲한상진, 배우로서 자기만의 색깔, 창의성을 이끌어내는 방법 ▲이종혁, 더 나은 세상을 향한 창조적 발상/아이디어를 떠올리는 법 ▲이루리, 당신안의 창조성을 발견하라 ▲한명수, 디자인으로 세상을 바꾸다 등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지식 홈페이지(www.gseek.kr) 공지메뉴를 참고하여 사전 신청하면 되고, 문의사항은 지식사이트 1:1 상담게시판 또는 전화(02-2642-2102), 이메일로 하면 된다. 콘서트 영상은 추후 지식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수원=이상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