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전체 329가구 전용 59㎡, 84㎡ 중소형 구성

[한스경제 최형호]  대한토지신탁(주)이 시행하고 라온건설㈜이 시공하는 ‘인제 라온 프라이빗’ 아파트가 오는 17일 금요일 견본주택을 연다.

대한토지신탁(주)이 시행하고 라온건설㈜이 시공하는 ‘인제 라온 프라이빗’ 아파트가 오는 17일 금요일 견본주택을 연다.

16일 라온건설에 따르면 ‘인제 라온 프라이빗’ 아파트는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남북리 일대에 들어서며, 단지 규모는 지하1층~지상 최고 20층, 총 6개동 전체 329가구로 전용 59㎡(111가구), 전용 84㎡(218가구)의 실수요자 에게 관심도가 높은 전 타입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다.

‘인제 라온 프라이빗’ 아파트는 모든 동에 1층 필로티 공간을 마련해 저층 입주민 들의 사생활 보호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지역 내 유일한 첫 4베이평면 으로 구성, 일조량과 통풍이 뛰어나게 설계했다.

4베이 평면은 그렇지 않은 구조에 비해 거주자 만족도가 높다. 최근 수도권 신도시 등에 지어진 새 아파트의 경우 대부분이 4베이 평면으로 구성되며 가격 경쟁력에서도 높은 차이를 보이고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4층 규모로 들어서는 부대복리시설 1층에는 어린이집, 2층 경로당, 3층 피트니스, 4층 독서실, 작은도서관(북카페) 등이 들어설 계획이다. 이 외에도 인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무인택배보관함, 전기자동차 충전시스템 등이 갖춰졌다.

분양일정은 22일 수요일 특별공급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23일 목요일 1순위 청약 접수, 24일 금요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견본주택은 인제군 인제읍 상동리 321-2에 마련돼 있다.

최형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