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전미 베스트 드라마! CW채널과 1주일 간격 국내 동시 방영

2014년 전미 베스트 드라마로 선정된 ‘플래시’가 시즌2를 통해 미국과 일주일 간격으로 국내동시 방영을 앞두고 있다.

스카이TV(대표 김영선/www.skylifetv.co.kr)는 드라마전문 채널인 스카이드라마에서<플래시 시즌2>를 오는 17일(토)밤 11시에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플래시 시즌2>는 미국 CW채널과 일주일 간격으로 국내 동시 방영된다. 미국에서는 지난 6일 첫 방송되었으며, 17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11시, 미국 현지 방송 이후 자막제작 등 편집을 거쳐 방영된다.

<플래시>는 미국 CW채널에서 지난 5년간 방영된 드라마 중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2014년 전미 베스트 드라마로 선정된 작품으로, 지난해 스카이드라마를 통해 첫 방영하며, 미국드라마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시즌 1이 벼락을 맞아 빛보다 빠르게 움직이는 능력을 갖게 된 주인공 플래시가 히어로로서 성장해가는 모습에 초점을 맞췄다면,<플래시 시즌2>는 영웅으로 각성한 플래시의 본격적인 활약상을 다룰 예정이다.

또한 DC코믹스 원작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대거 새롭게 등장하며 한층 다채로운 내용이 전개될 예정이다. 다른 차원에서 주인공 플래시를 돕기 위해 등장한 1대 플래시, 새로운 메인 악당 줌(Zoom) 등 새로운 인물들이 흥미를 유발한다. 또한 지난 시즌1에서 악역으로 활약했던‘석호필’ 엔트워스밀러의 캡틴콜드가 이번에는 주인공을 돕는 선역으로 돌아온다.

 

한편, 스카이드라마는 14일 오후 여의도 CGV에서 시사회<플래시 시즌2 프리미어데이>를 진행, 언론관계자와 일반초청객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스카이티브이의 드라마 전문 채널 스카이드라마는 국내 드라마 외에도 다양한 인기 해외드라마를 수입, 방영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플래시 시즌2>가 방영되는 스카이드라마는 스카이라이프 채널 40번, KT올레TV 30번, SK브로드밴드 74번, LG유플러스 36번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호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