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내추럴 온리 3’

 

 

생활뷰티기업 애경이 100% 천연유래성분 3가지로만 만든 친환경 세탁세제 ‘내추럴 온리 3(Natural Only 3)’를 출시했다. 내추럴 온리 3는 불필요한 화학성분의 사용을 최소화하고 세정에 꼭 필요한 3가지 성분만으로 높은 세척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높은 세탁력 구현은 물론 99% 생분해가 이루어진다. 분말세제가 가지는 세탁 후 잔여물에 대한 단점을 보완한 높은 헹굼력으로 깔끔한 세탁이 가능해 아이 옷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린나이코리아가 2.3kW 고화력 더블버너로 많은 양의 요리나 강한 화력을 필요로 하는 조리에 적합한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모델명:RBE-34H/RBE-35H)를 출시했다. 고효율 하이라이트 버너를 탑재해 신속한 가열과 미세한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타 전기레인지 버너 대비 품질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독일 스코트사의 세란글라스를 채택해 우수한 내열성과 내구성으로 긁힘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CNN 카페 ‘건강음료 5종&가을 신메뉴’

 

 

신개념 문화 카페 CNN 카페가 가을을 맞아 건강음료 5종을 포함한 가을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건강음료 5종은 허니콘라떼, 고구마바나나스무디, 허니콘스무디, 초코바나나스무디, 핫바닐라로 식사 대용으로 마실 수 있을 만큼 포만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상큼한 맛이 특징인 트로피칼 에이드와 베이커리 3종 브리오슈, 하트파이, 인절미 토스트도 함께 출시됐다.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메타프로젝트’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가 현대인들의 건강고민인 체지방, 혈당, 혈행 관리와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메타프로젝트를 출시했다. 메타프로젝트 액션은 돌외잎주정추출분말, 바나바잎추출물, 나토균배양분말을 주원료로 고지방, 고탄수화물의 식사로 인한 체지방, 식후혈당, 혈행 건강에 도움을 준다. ‘액션’과 함께 섭취하는 ‘메타프로젝트 부스터’에는 항산화를 위한 비타민C와 1일 영양소 기준치의 10배에 달하는 비타민 B1, 판토텐산이 함유되어 있다.

김서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