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 사진=′Beautiful(뷰티풀)′ M/V (Performance ver.) 캡처

[한국스포츠경제 김솔이 인턴기자] 그룹 워너원이 20일 ‘Beautiful(뷰티풀)’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가운데 멤버 강다니엘의 안무가 화제다. 

이날 네이버TV ‘워너원 Go’ 채널에는 ‘뷰티풀 M/V (Performance ver.)’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네이버TV ‘워너원 Go’ 채널에는 ‘뷰티풀 M/V (퍼포먼스 ver.)’ 영상이 올라왔다. 앞서 공개된 드라마타이즈 형식 뮤직비디오와 달리 퍼포먼스 버전은 노래와 멤버들의 안무를 강조한 뮤직비디오다.

특히 강다니엘은 뮤직비디오 말미에서 멈춰있는 멤버들 사이로 걸어 나오며 손을 이용한 안무를 시작했다. 그는 얼굴 앞에 손을 세우거나 허공에 손을 뻗고, 가슴 위에 손을 펼쳐 보이는 등 다양한 손 움직임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천천히 움직이는 강다니엘의 긴 손가락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장면을 본 워너원 팬들은 ‘강다니엘 손에서 눈을 뗄 수 없다’, ‘손까지 예쁜 강다니엘’, ‘손으로 이렇게 다양한 표현이 가능할 줄 몰랐다. 역시 강다니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워너원은 지난 13일 두 번째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뷰티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도 있다. 

김솔이 인턴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