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 양지원]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이 12월 20일 전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 짓고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독창적인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오직 ‘위대한 쇼맨’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화려한 무대 위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 있다. ‘레미제라블’ 이후 5년 만에 뮤지컬 영화로 돌아온 휴 잭맨은 역사상 가장 환상적인 쇼를 만든 바넘으로 변신한다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로서 카리스마와 역동성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한다.

또 바넘의 파트너 필립 칼라일 역의 잭 에프론과 무대 위 퍼포먼스 여왕 앤 휠러 역의 젠다야는 박진감 넘치는 공중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극중 두 사람이 선보일 시너지에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달빛을 배경으로 춤을 추는 바넘과 그의 아내 채리티 바넘을 맡은 미셸 윌리엄스의 모습, 그리고 최고의 소프라노 제니 린드로 분한 레베카 퍼거슨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우아하게 서 있는 모습은 작품의 화려한 비주얼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해 영화 속 영상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불가능한 꿈, 그 이상의 쇼!”라는 카피는 꿈꾸는 모든 이들을 위한 특별한 메시지와 감동을 예고한다.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양지원 기자

키워드

#위대한쇼맨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